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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트 마리아 주고받기콤보 1차 기본형태 완성
게임/스타오션 | 2007. 1. 1. 21:24
마리아 페이트의 주고받기콤보 (라고 명명하겠습니다)
1차 기본형태 완성했습니다.

버티컬 에어레이드(교체: 마리아) - 트라이덴트 아츠(교체: 페이트) - 띄워올리기 - (썸머쏠트킥)(교체: 마리아) - 에이밍 디바이스(교체: 페이트)

(무한반복)

주의1: 페이트의 원거리 강공격 2번
대충 이런 형태가 기본이 되겠습니다.
일단 띄워올리기와 썸머쏠트킥은 페이트의 원거리 강공격 2번입니다.
이것은 최고 연결이 잘되었을때의 이야기이고
2번째인 썸머쏠트킥은 연결하지 않는게 오히려 더 안정적입니다.
상황을 잘 보아가면서 연결하세요.
또한 페이트의 원거리 강공격 발동시에는 항상 RANGE가 LONG인지 일일이 확인할 틈이 없습니다. 확인하면 이미 늦습니다.
미리 거리를 감각적으로 벌려서 기술을 미리 발동해주어야 연결이됩니다.
마리아가 트라이덴트 아츠로 적을 날려줄때는 미리 마리아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순간적으로 잘 기억해주어야 합니다.
RANGE가 LONG일때 띄우기가 발동이 되므로 트라이덴트 아츠로 날리기 직전에 미리 발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주의2: 캐릭터 교체
각 교체시점에서는 기술발동후 곧바로 캐릭터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깔끔하게 이어집니다
맞는거 확인하면 이미 늦습니다. 확인하지 않고 교체를 해줍니다.

주의3: 에이밍 디바이스
페이트가 원거리 강공격으로 적을 띄운 것을 확인 한 즉시 캐릭터 교체하고, 에이밍 디바이스 발동하면 늦습니다.
역시 페이트가 원거리 강공격으로 띄운즉시, 곧바로 캐릭터를 교체해주고 곧바로 에이밍 디바이스를 발동시켜주어야 합니다.
적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에이밍 디바이스를 적에게 맞추어야만 다시 적이 떠오릅니다.
적의 무게에 따라 떠오르는 높이가 다르므로 만약 적이 무거울 경우에는 사전에 페이트의 원거리 강공격으로 두번 띄워주어야만이 안정적으로 에이밍 디바이스로 적을 다시 띄울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고받기 콤보의 가장 기초적인 형태 되겠습니다.
이것이 숙달이 되면 여기서 더 확장도 가능하고 응용도 가능합니다.

캐릭터의 이동속도는 반드시 어느정도 빨라야 합니다.
페이트의 경우는 무리없지만 마리아의 경우는 바니슈즈나 헤이스트링으로 이동속도를 올려주어야 합니다.


마지막에 연결 안돼네요 ㄱ-;;;;
TV카드 반응이 좀 늦게해버리는 바람에 실수...
그래도 콤보의 진행을 이해하는데는 무리가 없다고 판단해서 그냥 올립니다.
이해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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